피부 망치는 최악의 습관, 습관이 피부를 망친다.

한낮 기온이 40도에 육박하는 폭염의 날씨에 체력적으로 마음적으로 힘든 요즘을 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여름철에는 우리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들이 많은데 요즘 누구할 것 없이 피부에 대한 관심은 높죠. 넘쳐나는 자외선과 에어컨 바람으로 인해 저의 피부는 건조해지고 생기를 잃어가고 있습니다. 
 
이럴때 일수록 본인의 피부에 애착을 가지고 더욱 관리를 잘 해야 하는데 사실 여성보다 남성이 그런면에서 관심부족, 그런 우연한 기회에 블로그를 통해 알게 된 구미에서 문제성 피부전문관리샵을 알게 되었습니다.
 
구미에서 이렇게 열심히 일하는 모든 분들을 응원하기 위해 인터뷰를 요청했고 흔쾌히 응해주셔서 아주 무덥던 어느날 인동에 위치한 "포셀에스테틱"샵을 찾아갔습니다.
 
포셀에스테틱 조아라 원장

피부뿐만 아니라 문제성 두피관리도 전문으로 하고 있는 "포쉘에스테틱",

피부과 병원에서 오랜경력을 쌓은 '조아라 원장'은 지난 2014년 11월에 구미 인동에서 "포쉘 에스테틱"을 오픈했습니다. 아무 연고도 없는 구미를 선택한 이유중에 하나는 구미가 공단 도시이고 화학관련 업종이 많다고 판단하고 문제성 피부에 대한 공부를 그 동안 해왔고 자신있게 구미로 향했다고 합니다.

"판단을 잘 못 한건지 운이 맞질 않아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구미경기가 어려워질줄 몰랐다"며 "오픈하고 처음 샵에서 관리를 받던 고객들이 구미를 떠나는 상황에 매우 놀랐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본인만의 경쟁력을 가지고 꾸준히 준비를 하고 진심을 다해 고객들과 소통하며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구미인동 포셀에스테틱 다른 타 피부샵과 조금은 다른 관리와 프로그램으로 특별함을 선물합니다."

"옷을 살때 내 몸에 꼭 맞는 옷을 입어 보고 사는 것 처럼 내 피부상태에 맞는 제품을 고객님 피부에 맞게 홈케어 처방과 함께 1대1 관리를 해 주는 포셀에스테틱입니다"라고 조아라 원장은 소개를 했습니다.

 

홈케어의 중요성이란?

피부미용의 문제발생의 원인은 매일매일 생활의 결과라고 합니다. 조아라 원장은 "집에서 관리하는 횟수가 피부관리실보다 훨씬 더 많기 때문에 홈케어의 습관은 피부건강을 결정짓는 중요한 기준이라고 할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리고 "고객 스스로 자신의 피부에 관해 홀로 설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 무지로 인해 발생하는 최악의 피부상태를 막을 수 있다"며 "고객의 성격, 직업, 취미와 여가생활, 화장습관, 식이습관, 생리주기, 연령, 성별, 재정적 여건, 과거 질병과 현재의 건강상태, 바이오리듬, 계절별 반응, 고객입장에서 필요로 하는것들 등을 제대로 분석하여 홈케어를 디자인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지금 가장 얼굴에서 해결하고 싶은 문제가 무엇인지, 그리고 그문제를 해결할수 있는 어드바이쓰를 인동포셀에스테틱에서 꼭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구미인동 문제성두피 스케일링관리 및 두피화룡 구미1호점
 
문제성두피(건성두피,지루성두피,탈모성두피)에 노화된 각질이나 피지산화물등에 스케일링과, 트리트먼트를 해줌으로써 각화주기를 정상화하고 모공내의 제품 침투력도 크게하여 두피의 신진대사 기능을 높여주는 효과와 동시에 탈모예방과 악화방지를 도울 수 있습니다.
 
두피화룡이란??, 따뜻한 불의 기온을 인체나 두피에 적용해 열체질은 열을 내려주고, 냉체질은 열을 올려주는 관리입니다. 장부의 기운을 도와 근육을 이완해주고,혈액순환과 신진대사 및 통증완화에 탁월한 기능을합니다.
 

 

피부 망치는 최악의 습관, '습관이 피부를 망친다'

#1. 여름에만 선크림 사용하기
자외선은 여름에 더 강할 뿐 일년 내내 존재합니다. 자외선을 쐰다고 피부가 분홍색이 되지는 않겠지만, 주름살이나 검버섯을 만들어 피부를 노화시키고 피부암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자외선은 구름이나 유리를 통과하기 때문에 사무실이나 차 안까지 침투할 수 있습니다. 사계절 내내 선크림을 충분히 바르고 다니세요. 외출 30분전 꼭 바르세요!

#2. 뜨거운 물로 오래 샤워하기
근육통이 생겼거나 꿀꿀한 기분일때 따뜻한 샤워는 효과가 좋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뜨거운 물은 피부의 수분과 유분을 없애 피부를 붉고 가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원래부터 피부가 건조했다면 습진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미온수로 샤워하고 피부가 쭈글쭈글한 상태가 되지 전에 샤워를 마치세요. 피부가 마르기 전에 로션을 발라 수분도 유지해주세요.

#3. 피부 각질 지나치게 제거하기
피부 표면의 죽은 각질층을 벗겨내는 것은 과도하지만 않으면 피부의 건강과 재생, 노화방지를 위해서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잦은 각질제가와 화학적인 레이저, 필링 등을 지나치게 하시면 피부의 붉음증이나 따끔거림 등이 생길수 있습니다. 피부가 예민해 질수 있으니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주1회 추천)


#4. 잠 적게 자기
충분한 잠을 자는 것은 완벽한 피부의 조건입니다. 잠을 잘때 새피부가 만들어지고, 오래 된 피부는 벗겨집니다. 또한 화장품은 잠을 잘때 (수면시간 동안의 효과) 가장 잘 적용을 하기도 하구요. 수면량에 관한 고정된 원칙은 없지만 충분한 수면시간이 잘 적용된다면 피부도 건강해집니다.

#5. 세수하지 않고 잠들기
일어났을 때, 잠자기 전에 하루 두번 세수하는 것이 피부에 이상적입니다. 자기 전에 한번만 세수를 하는 정도도 충분합니다. 화장품, 피지나 기타 불순물을 닦지 않고 자면 모공이 막혀 트러블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세수를 하지 않고 자는 것은 세포의 원활한 교체를 방해해 피부상태가 좋지 않게 합니다.

#6. 여드름 손으로 짜내기
여드름은 외적 + 내적 요인으로 ~ 아주 여러가지 요인으로 생깁니다. 거울을 보며, 혹은 손으로 피부표면에 걸리는 여드름등을 건드려 염증을 악화시켜서 여드름자국이 오래 가는경우도 많고, 습관성으로 소독되지않은 손으로 건드려 피부의 가려움증, 피부염등으로 악화시키는 경우도 많으니,꼭 ! 손으로 건들지 마시고 가까운 피부과 + 피부샵으로 내원하세요.

#7. 세안시 3중 ~ 4중세안하기
트러블피부나 + 메이크업을 진하게 한 경우 피부표면에 있는 불순물 , 메이크업등을 씻어내기위해 격하게 손으로 빡빡 문질러서 3중~4중세안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지나친 자극이나, 마찰은 피부를 민감하게 하니 2분안에 펌핑세안살 얼음판 걷듯이 아주 살살 해주세요. 꼭 지켜주세요!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