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9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삼삼한 이벤트’ 개최

구미시 '아띠 장난감도서관'에서는 개관 3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9월 19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삼삼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삼삼한 이벤트’는 개관 3주년을 기념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장난감도서관 응모함에 응모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하여 33명에게 기념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아띠 장난감도서관 회원을 대상으로 대여 장난감 중 부분 결함이나 교체가 필요한 중고 장난감을 추첨을 통하여 무료 나눔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띠 장난감도서관 홈페이지와 카카오스토리에서 확인가능하다.

아띠 장난감도서관은 영유아들에게 다양한 장난감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저렴한 비용으로 회원 가입 후 무료로 장난감을 대여할 수 있어서 가정의 육아비용 절감에 큰 도움을 주는 등 회원들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올해부터 구미시 소재의 직장 근무자도 가입이 가능하고, 다자녀 및 다문화가정의 연회비 면제 혜택이 추가로 적용되어 회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아띠 장난감도서관은 구미시의 지원으로 2014년 9월 개관하고 구미YMCA에서 운영 중이다. 현재 1,800여점의 장난감을 보유하고 있으며, 개관 후 3년 동안 2,000여 가정이 회원으로 가입하였고 현재는 700여 가정에서 이용 중에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