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_스포츠 이모저모

1.프로야구 소식입니다.


** spotv 생방송 캡쳐사진입니다.***
 

- 김해 상동경기장에서 열린 SK와 롯데와의 시범경기에서 SK가 8:6으로 승리했습니다. 이날 경기에서 최정은 투런홈런을 두방이라 기록하는 괴력을 보였습니다.
- 프로야구팀들의 스프링캠프가 종료 되었습니다. 국내에서 시범경기를 시작으로 2014년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페넌트레이스는 8일 시작됩니다.
- LA다저스의 류현진선수는 두번째 시범경기를 가졌습니다. 선발 등판해서 4이닝을 던져 4피안타 3탈삼진 2볼넷 2실점을 기록했습니다. 점점 실전경기의 감을 찾아가고 있습니다.팀은 10:3으로 이겼습니다.
- 시카고 컵스의 임창용선수(37)가 2014시즌 메이저리그 시범경기 첫 등판에서 1이닝을 완벽하게 막았다. 임창용은 7일(이하 한국 시각)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 경기에서 0-1로 뒤진 6회말 네 번째 투수로 마운드에 올라 1이닝 무실점을 기록하며 메이저리그 잔류의 기대를 낳았습니다.

2. 프로배구 소식입니다.
- 김호철 감독의 현대캐피탈은 김세진 감독의 러시앤캐시를 세트스코어 3:1로 꺽어며 정규리그 우승을 위해 9일 삼성생명과의 일전을 치르게 되었습니다.

3. 프로농구 소식입니다.
- 전자랜드는 고양 오리온스를 80:67로 물리치며 정규리그 5위를 확보하며 플레이오프에 진출했습니다.
- 허재감독의 KCC도 KGC에 80:72로 승리하며 정규리그 7위를 확정지었습니다. 27득점을 기록한 KCC 김민구선수의 활약이 빛난경기 였습니다.
- 여자부경기에서는 삼성생명의 8연승을 저지한 KDB생명이 68:65로 승리했습니다.

4. 수영 소식입니다.
- 호주 전지훈련 중에 참가한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박태환선수의 귀국소식입니다. 귀국소감에서 인천아시아 게임에서 전지훈련중에 거둔 기록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는 의견을 밝혔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