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_스포츠 이모저모

1. 소치 장애인 동계올림픽 소식입니다.


*** KBS생방송 캡쳐사진입니다.***​

- 7일 오후 8시(현지시간) 피시트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2014년 소치장애인동계올림픽이 열흘간의 일정으로 개막되었습니다. 소치장애인동계올림픽은 세계 45개국에서 1100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한 가운데 알파인스키,크로스컨트리스키,바이애슬론,휄체어컬링,아이스슬레지하키등 5개종목으로 열흘간 승부의 장을 펼칩니다. 한국은 28번째 입장했어며 휠체어컬링,아이스슬레지하키,크로스컨트리,알파인스키 4개 종목에 출전하며 한철호단장님이하 57명의 선수단이 이번 소치장애인동계올림픽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한국은 8일 첫날 
                         >> 아이스슬레지하키 단체 리그전
                         >> 휠체어컬링 리그전
                         >> 알파인스키​ 박종석선수 개인전 일정이 잡혀있습니다.
장애인동계올림픽에 참가한 한국국가대표선수들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최선의 경기가 될수 있도록 우리 모두 힘찬 응원의 박수를 부탁드립니다.

2. 프로야구 소식입니다.
- 김해 상동경기장에서 열림 롯데와 SK과의 시범경기는 롯데가 전날 패배를 설욕하며 SK에 3:0으로 이겼습니다. 롯데 선발 배장호선수의 역투가 빛난 경기였습니다.
- 소프트뱅크의 이대호선수가 요코하마와의 시범경기에 출전 안타를 기록하며 시범경기 2호 안타를 기록했습니다. 4회 안타로 진출한뒤 대주자로 교체되며 경기를 마무리했습니다. 팀은 8:0으로 승리했습니다.
- 한신 타이거스의 오승환선수가 홈 니시노미야시 고시엔 구장에서 첫 실전 등판할 것으로 보입니다. 고시엔 구장에서는 8일 니혼햄 파이터스나 12일 히로시마 도요카프와 두경기가 열립니다. 이 두경기중 최소 한경기에는 등판할 예정입니다. 오승환선수의 좋은 피칭을 기대합니다.
- 2014년 메이저리그 개막 시리즈가 사상 최초로 호주 시드니 크리켓 그라운드에서 22일과 23일 열리는데요 이경기에 류현진선수가 개막전 선발투수로 출전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상대팀은 서부지구 라이벌인 애리조나 다이아몬드 백스입니다.
- 텍사스 레인저스 추신수선수는 8일(한국시간)에 벌어지 로스앤젤스 다저스와의 시범경기에서 2루타를 기록하며 3경기연속 안타를 이어갔습니다. 하지만 팀은 1:2로 패했습니다. 

3. 체조 소식입니다.
- 소치동계올림픽에서 피겨 금메달리스트 소트니코바가 일본에서 열리는 세계선수권대회에 대기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어 사실상 불참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편파판정에 대한 부담을 느낀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부담을 느낀건지 실력이 부족해서인지는 본인이 더 잘 알겠지요..

4. 골프 소식입니다.
- 미 PGA에서 활약하고 있는 양용은선수는 투어 푸에르토리코 오픈(총상금350만달러)에서 첫날 경기에서  4언더파 68타를 기록하며 공동4위에 올라 좋은 출발을 보였습니다. 양용은 선수는 최근경기에서 중하위권에 맴돌며 좋은 성적을 기록하지 못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TOP10안에 이름을 올릴수 있는 좋은 경기를 기대해 봅니다.
 

저작권자 © 뉴스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