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활동비와 우수활동팀은 시상의 기회까지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는 3월 5일부터 4월 19일까지 ‘제4기 이노크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노크리터즈’란 혁신(innovation) + 창조(creation) + 서포터즈(supporters)의 합성어로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진행되는 주요행사에 참여하고, 콘텐츠 제작을 통해 SNS로 홍보하는 알리미이다.

이노크리터즈는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가 지원하는 사업분야(혁신창업 및 신산업 생태계 허브를 비전으로 창업·벤처 육성, 스마트팩토리 신산업 생태계 구축, 창업고용 전문화 등), 프로그램에 관심이 많으며, 적극적으로 홍보 활동을 할 수 있는 경북·대구지역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인원은 월 활동비 지급, 공식행사 참여 시 교통비 지급, 1365자원봉사인증, 우수활동팀은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장상과 상금 수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김진한 센터장은 “지난해까지 3기수가 활동했으며, 만족도가 상당히 높았다”며, “이번 4기 모집에도 관심있는 대학생들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소통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지원방법은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 접수(dohee77@ccei.kr)하면 되고, 더 자세한 사항은 054)470-2613으로 문의하면 된다.

센터는 "이노크리터즈 활동을 통해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가 추진하는 혁신창업, 중소기업 지원, 청년 취업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네트워킹을 활용함으로써 알찬 미래를 준비하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