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6_스포츠 이모저모

1. 농구 소식입니다.
 


** MBC생방송 캡쳐사진입니다. **



- 25일 울산동천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4강 플레이오프 2차전에서 서울 SK는 울산 모비스를 74:69로 꺽고 1승1패로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습니다. 4쿼터에서 중요 승부처에서 주희정선수의 3점슟??빛난 경기였습니다. 오랜 경기 경험이 중요한 경기에서 빛을 나는 경기를 보여주었습니다.

- 여자부 경기에서는 우리은행은  신한은행을 80:61로 이기고 5전3선승제에서 귀중한 1승을 먼저 얻었습니다.  

- 대학농구리그에서 명지대는 성균관대을 88:74로 이겼습니다. 명지대 김남기감독은 명지대 부임 첫 승리를 만끽하는 경기였습니다.

2. 야구 소식입니다.
- 프로야구는 시범경기를 마무리하고 5일동안 휴식을 가집니다. 예전에는 시범경기 마친후 바로 경기를 치루었는데 올해는 휴식기를 가집니다. 휴식기에 가진 LG와 넥센2군과의 연습경기에서 LG선발 류제국투수가 3이닝을 무심점 호투하며 시즌 전망을 밝게했습니다.

- 시범경기에 한번도 나오지 않았던 넥센의 김병현선수가 LG와의 연습경기에 모습을 들어냈습니다. 6회말에 등판하여 2와1/3이닝을 던져 1실점했습니다. 올해 김병현선수에게는 투수인생 가장 중요한 한해가 될 것 같습니다. 김병현선수의 팬으로써 올해 김병현선수의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3. 축구 소식입니다.

- WK리그 2라운드 경기에서 서울시청은 수원시설관리공단을 3:0으로 물리쳤습니다.서울시청은 이날 승리로 2연승을 달렸습니다.

- WK리그 디펜딩 챔피언 현대제철도 전북KSPO경기에서  유영아의 골을 끝까지 지켜내며 2연승을 이어가며 좋은 출발을 보였습니다. 

4. 핸드볼 소식입니다.

- 2014 SK핸드볼 코리아 여자부 경기에서 삼척시청이 부산  BISCO와 경기서 32:15로 크게 승리했습니다. 이어진 경기에서는 인천시청이 38:28로 경남개발공사를 제압했습니다.

5. 태권도 소식입니다.
- 대만 타이페이에서 열리고 있는 제10회 세계청소년태권도선수권대회에서 한국 청소년대표팀은 3일날 금메달1개와 은메달1개, 동메달3개를 따내면서 종합우승을 위한 시동을 걸었습니다. 한국은 부산체고 변길영(78Kg) 금메달, 강화여고 한현정(59Kg) 은메달, 강북고 이승구(68Kg), 계산여고 전진희(42Kg), 국제고 채수인(52Kg)에서 각각 동메달을 땃습니다.

6. 테니스 소식입니다.
- 마포고 이덕희선수가 국제테니스연맹(ITF) 일본 국제 남자 퓨쳐스 3차대회에서 복식 8강에 올랐습니다. 이덕희선수는 태국의 트롱차로엔차이쿨 선수와  한조로 출전하고 있습니다.

7. 컬링 소식입니다.
- 러시아와의 경기에서 연장 11엔드에서 아쉽게 첫 메달을 놓쳤던 컬링 일반부대표팀이 귀국했습니다.  2년만에 4강에 진출하는 결과를 가져온 컬링대표팀은 메달에 대한 아쉬움을 좋은 경험에 만족하며 4년 후 있을 평창동계올림픽을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다짐을 했습니다.

8. 스노보드 소식입니다.
- 2014 국제스키연맹(FIS)세계주니어선수권대회에서 유망주 한국체대 이상호(19)선수가 은메달을 차지했습니다. 이상호선수는 캐나다 주니어 선수권에서 우승하는등 좋은 기량을 선보이고 있어서 평창에서의 좋은 성적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