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의표 대표
홍의표 대표

퍼스널트레이닝 “홍스PT"

자신에 꼭 맞는 운동방법 찾아서 건강한 몸만들기..


몸짱 열풍이 일반인들에게도 하나의 과제. 도전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는 요즘, 20~30대에서 가장 고민 중 하나가 다이어트의 어려움이 가장 크다고 생각된다. 그만큼 최근, 건강관리에 대한 수요가 늘며 전문 트레이너가 식단부터 운동 프로그램까지 1:1로 관리해주는 퍼스널 트레이닝(PT)이 연예인뿐 아니라 일반인들에게까지 퍼지는 추세다.

등운동

모두가 운동, 다이어트 작심삼일로 끝내고 후회하고 반복적인 경험 누구나 있을 것이다. 마음처럼 쉽지가 않고 실천하기 힘들고 무작정 헬스클럽에 다닌다고 해서 살이 빠지는 것도 아니고 그렇게 시간만 지나고....제대로 도전해보지 못한 분들을 위해 퍼스널트레이닝 구미지역 최초로 시작한 “홍스퍼스널트레이닝”을 소개한다.

 

 

구미지역에 형곡동에 위치한 “홍스퍼스널트레이닝(이하 홍스PT)"는 일반인들의 영원한 고민 다이어트와 몸짱이 되기 위한 회원들의 열기로 가득하다.

그룹으로 운동

 


홍의표 대표. 구미지역 최초로 퍼스널트레이닝 시작.

먼저 홍스PT 홍의표 대표는 선산초,중 구미전자공고 까지 핸드볼선수로 활약을 했다고 한다. 그 때부터 운동에 대한 열의는 누구 못 지 않았고 대학교 진로를 운동과 전혀 상관없는 전공으로 대기업에 입사 평범한 직장인으로 사회에 첫 발을 내딛었다.

그룹으로 운동
특별한 교육 요가선생님이 직접 교육하는 시간...

3여년 남부럽지 않는 대기업에 다니면서 본인의 적성에 맞지 않다고 생각, 그때부터 운동에 관심을 전문적인 분야로 접근을 시작했고 퇴사 후 지역의 휘트니스 클럽에서 트레이너로 활동을 시작했다고 한다.

 

 

“남들은 들어가기도 힘들다는 그 회사를 그만두고 나올 때 주위의 반대가 심했죠, 그러나 내가 하고 싶은 일은 따로 있다는 것을 알고 그 목표를 위해 준비를 했고 도전을 시작했다.”고 후회하지 않는 선택이었다고 한다.

홍대표는 휘트니스클럽에서 트레이너로 근무를 하면서도 운동과 그에 따르는 모든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쉬는 날을 반납하며 세미나와 교육에 참여를 했고 2년 전, 2011년 5월, 드디어 현재 위치인 형곡동에 “홍스퍼스널트레이닝”을 오픈했다.

 

 

 

 “퍼스널트레이닝 샵은 구미지역에서는 가장 먼저 오픈을 했습니다. 전 근무지에서 처음으로 PT를 처음 도입해 운영을 했었고 마음 맞는 주위 트레이너들과 함께 시작을 하게 되었다.”며 처음 시작 후 인지도가 떨어지는 분야라 알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고 밝혔다.

특별한 교육 요가선생님이 직접 교육하는 시간...

 

회원들과의 소통이 중요. 개인맞춤형 프로그램
처음 고객이 상담을 하고 난 후, 개인에 맞는 운동능력을 측정한다고 한다. 그리고 개인에 맞게 프로그램을 만들고 단계로 별로 진행을 한다. 홍스PT는 “무조건 운동만 중요한 것이 아니라 개인맞춤형 이전에 회원분과 트레이너가 개인적인 교감 소통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그렇기 위해 친분을 쌓기 위한 시간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홍스PT에서는 단순한 다이어트를 위한 프로그램이 아니라, 맞춤형 즉, 근력이 부족한 사람에게는 근력증강을, 전문적으로 운동을 하는 선수들은 그 신체에 맞는 운동법을, 체형교정과 S라인 몸매를 위한, 허리디스크로 고생하는 분들에게는 그것에 맞는 재활프로그램을 진행오고 있다고 한다.

 

홍대표는 끊임없는 자기계발을 트레이너들에게 주문하고 있다. 의무적으로 분기별로 세미나나 교육에 참여를 해야 하며 월별로 자체적인 스터디를 통해서 회원들에게 가장 적절한 운동법을 만들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리고 앞으로 지금 근무하는 트레이너들이 여기서 많은 것을 배우고 준비해서 창업을 하게 되면 많은 지원을 할 것이라고 한다.
퍼스널 트레이닝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이 퍼지자 헬스클럽마다 부랴부랴 트렌드에 따라 도입을 하고 있는데, 그러다보면 시스템이나 인력 측면에서 미흡한 문제들이 발생할 수 있다.
퍼스널 트레이닝이 꼭 필요한 분들은 정보를 꼼꼼히 살펴 결정을 해야 하며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시스템을 정비한 홍스퍼스널트레이닝을 추천한다.

 

 
홍스퍼스널트레이닝 054-456-7762

 

 

 

 

 

 

 

 

 

 

 

 

 

 

 

 

 

 

구미상생클럽 가맹점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