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음표가 느낌표로 바뀌는 순간!

[꿈을 공유하는 Dream Sharing]

재나콘(재능나눔콘서트) 열한 번째 이야기 - SNS 마케팅

꿈을 공유하는 Dream Sharing ‘재능나눔콘서트’(대표 최윤진 이하 재나콘)는 청소년, 청춘들에게 삶을 공유하는 강연을 제공하고 단순한 정보를 심어주는 강의가 아닌 멘토들의 삶과 정보를 공유하는 팀이다. 삶을 고민하고 이야기 나눌 수 있고 그 과정에서 동기유발을 일으킨다.

친절한 세인씨

지난 23일, 대구진수어학원에서 재나콘의 11번째 이야기“친절한 세인씨와 함께하는 SNS 마케팅”강연을 실시했다. 

재나콘 최윤진 대표

11번째 이야기는 친절한 세인씨의 "세련된 피플의 감각적인 PR법"이라는 강연 주제로 진행되었다. 요즘 SNS, 바이럴 마케팅, 소셜커리어가 화두인데 청소년, 청춘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기회를 제공하는 시간이었다.  

 

친절한 세인씨

강연자인 '친절한 세인씨‘(박세인)는 ’블로거ㅣ친절한 세인씨의 핫 리뷰 스토리 네이버 블로거‘(http://blog.naver.com/alwayslike21),SNS 파워유저/소셜마케팅 전문가로써 현재의 삶과 경험을 토대로 지금의 일을 하기까지의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해주었다.

 

이날 강연에 참가한 이형민(동국대학교 경영학과, 24세)씨는 "친절한 세인씨 강의에서 29살에서 30살로 넘어 가는 과정에서 뚜렷한 인생 키워드정리를 통해 정말 많은 점을 이뤄냈다는 것과 자신의 인생이야기를 청중과 함께할 수 있었어 함께 공감 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다음번 재나콘의 이야기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실시간으로 강의 내용을 참여하고 실천 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재나콘 최윤진 대표는 “열정적인 친구들을 재능나눔콘서트를 통해 만나게 되어 너무나 기쁘다. 긍정적이고 열정 가득한 청춘들이 경험과 만남을 통해 성장하는 모습 너무나 기대된다.” 멋지게 빛이 날 청춘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빛나라 내 청춘아!"
꿈을 공유하는 Dream Sharing - 재나콘

https://www.facebook.com/mentorconcert  

재나콘 최윤진 대표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