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내·외장 흡/차음재 자동차 부품을 생산 공급하는지역기업

구미시는 2015년 7월의 기업으로 서우산업(주)(대표 신동용)를 선정하고 7월 1일 09:00 시청 국기게양대 앞에서 남유진 구미시장과 해당 기업의 신동용 서우산업(주) 대표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기(社旗) 게양식을 가졌다.

2015년 7월의 기업으로 선정된 서우산업(주)는 2001년 설립하여 WHEEL GUARD, FLOOR CARPET PAD, AIRLITE 등 최고급 품질의 자동차 내·외장 흡/차음재 자동차 부품을 생산 공급하는 지역대표 강소기업이다.



특히, 자동차 내장재 부품 제조 전문업체로 기업부설연구소를 중심으로 그 동안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연구, 노력을 통해 독자 개발한 TEXTILE PET(섬유소재)를 소재로 기존의 플라스틱 휠 가드를 대체, 부품의 경량화와 소음, 진동 성능을 크게 향상시키며 재생이 가능한 친환경 제품을 생산해 나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역 일자리 창출 등 지역경제 활성화로 구미시 발전에 크게 기여해 왔다.

이날 회사기 게양식에 참석한 신동용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항상 품질 향상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는 서우산업(주)는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발전된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과 함께 밝은 미래를 열어가고자 노력해 왔으며, 앞으로도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더욱 성장, 발전하여 그 동안 신뢰와 애정으로 저희를 아껴주신 43만 구미시민과 함께 행복구미 건설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구미시는 서우산업(주)의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통한 지역경제와 사회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높이 평가해『2015년 7월의 기업』으로 선정, 범시민 기업 사랑의 의미를 담아 시청사 국기게양대 및 군집 가로 게양대에 해당 회사기를 1개월간 게양한다.

저작권자 © 뉴스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