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종의 미, 남자스피트스케이팅 팀추월 은메달

1. 소치 동계올림픽소식입니다.


** SBS생방송 캡춰사진 입니다.**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이 24일(한국시간)새벽 막을내렸습니다. 대한민국은 목표치 TOP10에 들지 못했지만  금메달 3개, 은메달3개, 동메달2개로 13위에 차지했습니다.아시아팀에서는 중국이 12위, 일본이 17위를 차지했으며, 개최국 러시아가 금메달 13개, 은메달 11개, 동메달 9개로 1위를 차지 했습니다.  수고하신 국가대표팀에게 큰 박수와 격려를 보내드립니다. 수고 많았습니다.

- 마지막날 경기 남자스피드스케이팅 팀추월경기에서 이승훈(26), 주형준(23), 김철민(22)선수 팀이 네덜란드 팀의 벽을 넘지 못하고 은메달에 머물렀습니다. 한국의 마지막 값진 메달이 되었습니다.



2. 야구 소식입니다.


- 넥센은 일본 오키나와 전지훈련 한화와의 연습경기에서 홈런포 3방과 장단 15안타를 몰아치며 15:4로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 LG는 삼성과의 경기에서 조쉬벨의 만루 홈런을 앞세워 10:4로 이겼습니다. 

- 롯데는 일본 가고시마 전지훈련장에서 한양대와 평가전을 가지며 11:3으로 승리했습니다.



3. 축구 소식입니다.


- 기성용의 잉글랜드 프로축구 선덜랜드는 아스날에 1:4로 대패했습니다. 이날 기성용은 73분을 뛰었지만 팀 패배를 막지는 못했습니다.

- 독일 분데스리가 아우크스부르크의 지동원과 홍정호는 SC프라리부르크와의 경기에서 각각 67분,34분간 활약하면서 팀의 4:2 대역전극에 기여하며 팀 승리를 도왔습니다. 



4. 골프 소식입니다.

- 박인비선수는 시즌 첫 출전한 혼다 LPGA타일랜드 경기에서 시즌 첫승을 노렸지만 아쉬운 2위에 머물렀습니다. 몇 번의 기회가 있었지만 살리지 못하고 다음기회에 우승을 기약하게 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