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셋째주 구미 학교 소식

진평초, 겨울방학캠프 진행

진평초등학교(교장 권덕칠)는 1월 13일(화) 30명을 대상으로 대구 이월드에서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행복 up! 겨울방학캠프’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겨울방학동안 바쁜 부모님을 대신하여 여행을 가지 못하는 아이들을 위하여 진행되었으며 안전을 위한 교육을 철저히 실시한 뒤 준비운동까지 마치고 본격적인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참여 학생
들은 눈썰매와 놀이기구를 신나게 타며 서로 일으켜주고 밀어주며 협동심을 키우는 시간을 가졌다. 신기한 착시현상을 일으키는 매직아트 포토 존에서는 명화들에 대해 알아보고 재미있는 사진을 찍으며 소중한 추억을 남겼다.

행사를 마친 한 학생은 아쉬워하면서도
“지루한 일상을 탈출해 매우 신이 나고 즐거운 하루였다. 스트레스가 다 풀렸다"며 밝게 웃어 보였다.


무을초 '학력 향상 튼튼캠프' 실시

무을초등학교(교장 전규순)는 2014학년도 겨울 방학을 맞아 교내 3~6학년 학생들(7명)을 대상으로 1월 5일(월) ~ 1월 16일(금)까지 10일간 「기초·기본 학력 향상을 위한 2014 겨울방학 튼튼캠프」를 실시했다.

이번 캠프의 목적은
  2015학년도 새 학년을 앞두고 전 학년의 기초 ․ 기본 학력을 다져 진급 후 자신감을 가지고 즐겁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고 이루어졌다.

무을초는
 "기초 ․ 기본학력이 정착되고, 학생들의 자존감 향상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