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신청은 6월 22일 오후 2시까지

 

경북피플퍼스트위원회(위원장 오정욱)는 오는 7월 4일부터 소통 프로그램 “노래로 함께하는 스토리텔링”을 포항장애인자립생활센터에서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지역사회 구성원으로 살아가고자 하는 장애인들이 노래를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자유롭게 표현함으로써 지역사회와의 소통에 기여하도록 기획되었다.

오정욱 경북피플퍼스트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사업은 포항시의 지원으로 진행되어 포항지역 거주자만을 대상으로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발달장애인 당사자와 비장애인이 많이 참여해 주시면 좋겠다”라며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했다.

경북피플퍼스트위원회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소통 프로그램 사업 추진을 위해 지난해 11월 포항시청과 시의회를 찾아 간담회를 갖고, 올해 초 사업계획서를 제출하여 포항시의 지원을 끌어냈다.

“노래로 함께 하는 스토리텔링” 프로그램은 7월 4일부터 8월 29일까지 총 8회이며, 토요일 오후 2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6월 22일 오후 2시까지 신청 접수를 하여야 한다. 포항지역 거주자 중 발달장애인 당사자와 조력자 등 관심 있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경북피플퍼스트위원회(☎054-276-2023/2423, 담당자 장우근 팀장)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